오줌을 지릴수밖에 없는 긴박하고 숨막히는 리얼상황 베스트7

사고라이브상황숨막히는 상황놀라운 영상끔찍끔찍한 상황충격충격적인 상황끔찍한 일소름짤잼카메라에 찍힌카메라카메라에 잡힌상어 공격상어곰 공격위험한 상황카메라 포착사고 포착죽음 직전반전폭발 사고미국추격전순위랭킹탑5top5거대 바위아찔한 상황운 좋은 사람스노우보드 곰추락텐진 폭발아찔레전드지리는 상황스릴블랙박스다이빙상어 다이빙오줌지리는죽을뻔한 상황7가지베스트7액션캠긴박한 상황상황 중계지리는 영상긴장감리얼리얼 상황숨막히는무서운 상황무서운 순간긴박한 순간긴장되는 순간동영상숨막히는 동영상리얼한 동영상긴장감있는 동영상지리는 동영상moment caught on cameraamazing moment caught on camera


정윤이
짤잼님 왜 이렇게 오줌 지리는걸 좋아해요? ㅋㅋ
동물의왕국 k
2위 저런새끼는 좀뒤져야되는데
햄튜브똥꾸발랄힣
와 4등 99년형 미ㅣㅊㅁ 우리나라면 3년형 아니냐 ㅋ ㅋ ㅋ ㅋㅋ 존나 한국 법 강화시ㅣ키자
강영진
추격전 gta하는거인줄.......
김숙영
클레이 미필인듯 ㅇㅇ
짜잔선물이야
곰 달리기가 34km라구여? 말이 안대는대
조서현
아.....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ㅎㄷㄷ
이상훈
1:36 상어 순간이동한거 뭐냐 합성이냐
김성혁
총쏜시키 거의 보겸급 에임이네ㅎㄷㄷ;;
이흥주
레알gta
우퓨비
형량 역시 선진국이네
강준우
Gta실사판이냐 ㅅㅂ
김영재
2분8초 부터 뒤에 자세히 보면 곰이 여자 노려보고있다
네잎클로버
2번째 상황에서 왜 븅신같은 짓을 해서 혼자 그래
달 굼뷰캐 사칭
여러분 짤잼주작입니다 순간이동사건?? ㅎ 그거 주작입니다ㅋㅋ아니라는분들ㅋㅋ 그럼 Wa Tv 라고쳐보시지요 ㅎㅎ 주작이니 구취하세요 ㅎㅎ ㅋㅋㅋㅋ 그분은 주작밝히는유튜버임돠 ㅋㅋ 직업이 과학자랑 엄청비슷하고 똑똑한직업이지요 ㅋㅋ 짤잼병신아 이딴거쳐올리지말고 주작이란영상밝혀줘ㅎ 안해?그러면 널복수할 3가지방밥이있어ㅎ 안알려줘 좆될줄준비해
MVP VIP
짤잼은 화장실에서 보기때문에 마음대로 지려도됩니다!
자 마음껏 지리세요!
저뉴성
상어가 다가왔을때 코에 죽빵을 날려야 안전한데..(그전에 기절할 듯)..
해골악마
근데 결혼식장에 바닥 내려앉는거 왜 이상하게 웃기지?...(제생각이니 욕은삼가)
베어그릴스
상어는 제 소중한 단백질 공급원이죠.
안냐쎄여
터진 타이어 라인 화염강타네ㅋㅋ
루시우사인볼트
저남자 막상상어보면 정신적으로 충격와서 그자리에서 심장에마비올수있는데 패기가 ㄷㄷ
《칼달리스》
마지막꺼 와 시발
하하민오
상어가생각만큼 위험하진않아요
박지민
난 맨마지막께 진짜..개무섭...ㅠㅠ
지우개 TV
고스트라이더인줄
꾸밍 #
하..저 중국 폭팔사건 부상자인데여;;가족이랑 중국 여행왔었는데 갑자기 제 옆에서 펑 터져가지고 저희 오빠는 하늘갔습니다..저는 어깨가 골절되서 병원 치료받고 지금은 괜찮습니다..
헤흠
1:40 초 그냥 ㅋㅋ 맨몸으로 즐기는 샤크케이지 인가 ㅋㅋ
tv 진격
마지막꺼 정은이가 넘어진거네
뚱인데요아뇨
와 곰 ㅅㅂ 젤무섭ㄷㄷ:;
캡틴
이건 또 어디서퍼옴? 짤잼아
ᄒᄒ로
역시이불밖은위험해ㄷㄷ
따뜻한코코아
4에서 지림
김진희
상어 의외로 착하네
김승태
행복한 나라는 아니여도 안전한 나라는 우리나라가 원탑일듯
1인 배고픈
곰님이래요 ㅋㅋ
오뎅 오뎅
카메라 베터리 때문에살았네 물속에서 상어만나면 건전지하나만들고있어도 살수있음
아인TV あいん
마지막꺼 머찌다...
영화인줄...
박시현
상어 나올때 소름이 쫙~~~~~~~~~~~''
도현근
역시 이불밖은 위험해..
백두돼지
그런데 왜 자꾸 남녀 결혼 하는데 신부를 주인공이라 하는지 제일 이해 안가는대목
백두돼지
저 트럭 질주 한국였음 어덯게 보면 ㅗㅁ방망이 처벌도 가능했을듯.
다른 운전자 위협으로 안보고 그냥 속도위반 .교통법위반 .으로도?
수해
정글의법칙에 공격하지 않는 상어인가?
최경연
돌 굴러가는 거요!
나랑너랑
와 99년형;;
기모찌용검
상어는 자신의 공격만 안하면 공격안합니다!
Clyffe Warden
여섯발이 모두 빗나갔다는게 어이가 없네
BRAUMISMID
마지막에 sns중독의 위험성
우유
이불밖은 위험해...
S M
마지막은 전쟁이네요
ᆞ ᆞ
식인상어 아닌듯
Related Videos
Thumbnail: (1초만 늦었어도 사망) 낚시도중 일어난 끔찍한 순간들 베스트7
Thumbnail: 죽을뻔한 사람들 영상 TOP 12
Thumbnail: 웃지 마! 나는 도움이되지만 웃을 수 없었다. 하하하
Thumbnail: 음식먹다 기분 좋아지는 순간 공감 200% When you like to eat and feel good
Thumbnail: (마주치면 사망) 실존하는 아마존 강의 무시무시한 괴물들 TOP12
Thumbnail: [ 버블껌 ] 일가족을 몰살한 도끼 살인마 '고재봉' / Korean ax killer
Thumbnail: 카메라에 찍힌 가장 거대한 생물 5마리
Thumbnail: 동물원 우리안에서 심장 쫄깃해지는 일을 겪은 인간들 TOP8
Thumbnail: 알아놓으면 두려울게없는 죽음에서 살아남는 방법 9가지
Thumbnail: 익스트림 스포트를 하던도중 일어난 숨막히는 끔찍한 상황 5가지
Thumbnail: 여자들이뒤로하는걸좋아하는게사실
Thumbnail: 인간이 역대 바다에서 낚아올린 가장 엽기적이고 이상한것들 베스트10
Thumbnail: 지구상에서 가장 깊숙한 그곳, '마리아나 해구'에 관한 모든것
Thumbnail: 개인방송, 카메라에 우연히 붙잡힌 소름돋는 인형 10마리 (심장 강하신분만 보세요)
Thumbnail: 인간이 인간을 막아서는 매우 수상하고 은밀한 지역 5가지
Thumbnail: 소름돋는것을 담고있는 희대의 사진 7장 (충격적인 뒷 이야기)
Thumbnail: 깊은 바닷속에 존재할지도 모르는 공포의 전설속 바다괴물 TOP8
Thumbnail: 오금을 지리게만드는 우주에서 온 충격적인 사진 7장
Thumbnail: 딥웹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노주작 딥웹 경험담 3가지
Thumbnail: 유튜브에서 전설로 내려오는 역대 가장 소름돋는 동영상 다섯가지
Thumbnail: 현실에서 실제 일어났었던 끔찍한 일을 바탕으로한 공포영화 4가지
Thumbnail: 목숨걸고 가야하는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공포의 해변가
Thumbnail: 그 의도가 소름끼치는 정체불명의 얼굴변형을 택한 사람들
Thumbnail: 인어로 추정되는 미확인 생명체 카메라 동영상에 잡힌 모습
Thumbnail: 뒷 이야기를 알고 보면 고름까지 지리는 충격적인 사진들 5장
Thumbnail: 기록되지 않은 시대, '선사시대' 동물들 중 최근에서야 발견된 동물 7마리
Thumbnail: 기저귀를 착용하고 봐야만하는 기괴하고 소름끼치는 미스테리 동영상
Thumbnail: 외계인들은 왜 지구를 안쳐들어오는 것일까?? 우리는 우주에 혼자일까? - 페르미 역설에 관한 모든것! -
Thumbnail: 이상한것이 숨겨져있는 충격적인 사진 10장 (무서운 뒷 이야기)
Thumbnail: 몽골 황제의 후궁을 뽑기 위해 벌어졌던 엄청난 미인대회
Thumbnail: (확률계산불가) 경악스럽고 믿기힘든 우연의 일치들 10가지
Thumbnail: 해외 아프리카TV 트위치 생방송도중 일어난 끔찍한 리얼상황 베스트5
Thumbnail: 굴삭기 운전의 달인 (살아 움직이는듯한 포크레인)
Thumbnail: 실제로 지구상에 존재했던 무시무시한 생김새의 멸종동물들 TOP10
Thumbnail: 우리보다 지구를 먼저 점령하고 있었던 뛰어나고 다양한 인간류 9종
Thumbnail: 사마귀와 말벌-어느 동물이 이길 거예요?
Thumbnail: 유명 게임들속에 숨겨져있던 역대 가장 소름끼치는 버그들 8가지
Thumbnail: 점점 미쳐가는 세상, 경찰이 발견한 엽기적이고 오금지리는 물건들 5가지
Thumbnail: 포기하고 싶어질 때 엘리트 마인드를 버려라!
Thumbnail: 척추마디까지 소름돋게 만드는 충격적인 911 통화 (멘탈 강하신 분만 보세요)
Thumbnail: 슈퍼히어로 (엑스맨, 어벤져스)의 능력을 실제로 사용하는 인간들 8명
Thumbnail: 진짜 이상한 핸드폰 악세사리 15가지 (숨겨진 미친 기능들)
Thumbnail: 온 세상을 소름끼치게 만들었던 기이한 현상 포착사례 5가지// 공간이동, 염력, 미스테리 생명체
Thumbnail: (돌발상황) 드론을 사용하던 도중 일어난 끔찍한 상황 여섯가지
Thumbnail: 초능력자들의 존재를 의심하게만드는 다섯가지 동영상 미스테리
Thumbnail: 모든걸 쓸어버리는 무시무시한 거대 파도 영상(Massive tsunami wave vedio)
Thumbnail: 충격 오랜 세월 지하실에 갇혀 있었던 동물. 정체를 알아서 남성은 놀란다
Thumbnail: 2016년도에 일어났던 가장 놀라운 발견 여덟가지 (짤잼 연말결산)
Thumbnail: 현재의 과학자들은 해결못하는 미스테리한 우주현상, 자연현상 15가지
Thumbnail: 한국 남자연예인 싸움순위 TOP10 (체급제한X, 주관적) ✔✔ The Strongest Korean male Celebrities TOP10